본문 바로가기

이슈

주먹이운다 송가연!! 얼짱 소녀파이터 그녀에 대해~!!




 무서운 소녀? 이제 숙녀인가? ㅎㅎ

무서운 여자지만 섹시한 여자..이쁜여자 ㅎㅎ

국내 최초로 격투기 선수겸 로드FC 라운드걸인 로드걸로 활동중인

송가연 양.. 현 서두원짐 소속의 코치파이터라네..

주먹이 운다 방송에 나왔는데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유명해지고 있음.

 여자 파이터중에 이쁜애들 못봤는데

송가연은 이쁘다..연예인 해도 될 외모..

거기다가 탄탄한 복근과 섹시한 몸매라인..

은근히 남자들에게 매력을 주는 여자.

 

송가연 인터뷰 영상.. 이쁘다 이뻐 진짜 여자친구 삼고 싶음..근데 너무 어리니까..여동생정도..

 

 

 

 말벅지녀란 호칭이 붙기도 했는데 말벅지보단

글래머한 가슴에 더 호감이 가는건 어쩔수 없음.

 

 

 

 

 이 시절때는 솔직히 진심으로 붙어도 못이길듯 ㅋㅋㅋㅋ

 

 

 허벅지 근육봐라... 쩐다.. 로우킥 한대 맞으면

다리몽디 뿌라질듯 ㅋㅋㅋ 허벅지가 훤히 노출되도

이사진에선 섹시함을 찾아볼수 없음...ㅋㅋㅋ

그냥 졸라 무서움 ㅋㅋ

 

송가연 실전같은 스파링 장면..

내가 예전에 취미삼아 복싱이랑 격투기 합기도 다 배워봤는데 솔직하이 보면

자세 좀 나옴.. 기대이상임.. 그냥 예쁘장한 애가 격투기 선수래도 이슈됐나보다 할게 아님..

운동 센스도 있어보이고 졸라 잘함.. 운동신경없는 비슷한 급의 남자랑 싸우면 진짜 이길듯...

근데 중간중간에 운동하다가 쉬는 모습이 완전 이쁘다.. 아름다움..

 

 

사진보면 그 왜 운동많이 해서 팔이 옆구리에

딱 안붙는 사람들 처럼 보임.. 어깨도 딱 벌어졌고

팔 자세가 보통이 아님 ㅎㅎ

 

 

 

 

상체 사진만 보면 그냥 여자친구 삼고 싶은 외모.

 

 

 

 

셀카는 여신임.

 

 

 

 

솔직히 요새 삐쩍말른 아이돌 걸그룹 몸매보다 송가연 처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더 끌림.. 허벅지봐라..말벅지녀 맞네..

그리고 탱탱하게 힙업되고... 몸매 멋짐.

 

천상여자 포스

 

 여자는 꾸미기 나름이란말이 맞음.

 

 

송가연이 요번에 맥심화보 찍었나본다 아직 공개 안됐나보다..

완전 기대됨...

 

처음에 송가연 경기 스페셜 매치라고 해서 봤는데.. 처음에 설렁설렁 사랑싸움하듯이 스파링처럼 하길래

장난치나 했는데 후반부에 반전 때림...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윤형빈...

개싸움해도되고 졸라 맞아도 되니까

뻗지말길...끝까지 포기하지말고 싸우길..

엥간하면 꼭 이겨서 원숭이 발바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