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레인보우 조현영~섹시레전드 엉덩이라인!!




레인보우 하면 고우리 김재경이 밖에 몰랐는데

이번에 노출사고로 가슴골보여주고 완전 유명해진 조현영..

나도 그때 처음 알았음.. 이런 아이가 있었는데 왜몰랐음? ㅋㅋ

91년생이고 나이는 23살이네... 한창 여자로서 물오를때구만!

현영이 섹시레전드 몸매 감상 해보자고!

 

레인보우 막내..얼굴도 이쁘지만

몸매가 예술이다....얼마전에 노출사고 이후

걸그룹계 몸매 다 접수한거 아님? ㅎㅎ 엉덩이 뒤태라인봐라

레전드다 진짜 ㅋㅋ 

 

조현영이라 검색하면 도톰이라고 연관검색어에 뜨는데

도톰하다는 뜻이 심의에 걸리지는 않지만...

하여간 인간들 참 단어하나 잘 가따부치네....

 

 

 

 

 

 

 이슈가 된 조현영 가슴골 노출사건..

이때 현영이 다시보게 된 남자팬들 졸라많을거다..

나도 보면서 오~ 소리 절로 낫었으니까 ㅎㅎ

 

 

 

 

 

 요렇게 이쁘고 귀요운 얼굴에 몸매까지 글래머하면

어쩌란 말인데? ㅎㅎㅎ 왜이제서야 드러낸거니....

 

얼굴도 몸도 너무 하얀게 인형같다..

누런거 보다 하얀게 더 섹시함..

 

남자들 설레구로 가슴에 보면 점도 있네...

 

 

 

 

현영이 엉덩이 돌리기 춤...허리잘돌리네

 

 완벽한 S라이엔 워~, 오~ 하는 감탄밖에 안나오네

 

 

단언컨데, 이건 진짜 섹시레전드 움짤이다..

너무오래 보지마라....걷잡을수 없으니까..

잘안보이면 PC버전으로...

 

 

바지에 페인팅된건가...아니면 물인가..

앞으로 지켜보겠음..조현영..아..진짜 졸라 섹시하다.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