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꽃보다누나




꽃보다 누나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그리고 짐꾼 이승기..

 

완전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꽃할배 너무 재미있게 봐서 꽃보다 누나도 완전 기대 된다 ㅋㅋㅋ

 

꽃할배와 다르게 또 다른 재미가 있겠지

 

그나저나 꽃보다 누나 티저만 공개 됐는데도 반응이 뜨겁다!!

 

꽃보다 누나 방송날짜가 11월29일 이라는데 어떻게 그때까지 기다리니 ㅎㅎ

 

 

크로아티아로 떠나기전 꽃보다 할배 팀과 꽃보다 누나 팀이 다모였네... 이서진 빼고 ㅋㅋㅋㅋㅋ

 

진절머리 나서 안온거 아님? ㅋㅋ 우째 혼자 빠지농

 

다모인 이유가 무엇일까 먼저 체험한 할배들이 조언해줄려고 모였나..잘다녀오라고 지원금 줄래나 ㅋㅋ

 

꽃할배팀 꽃누나팀이 다모인 이유는 아쉽게도 방송에서 공개 한다네 ㅎㅎ

 

 

공항에서 꽃보다 누나팀 스틸컷~

 

 

혼자서 긴장한 이승기 ㅋㅋㅋㅋ 잘얼울린다.. 짐꾼으로 ㅎㅎ

 

 

솔직히 요즘에 마마도 보면 좀 재미없어서 안본다...

 

처음에 시작할때 부터 꽃할배 따라했니 우쨋니 말이 많았었는데

 

그래도 재미있을거 같았는데 졸리 재미없어서 안봄....

 

꽃보다 누나는 제발 재미있기를 기대해본다

 

 

윤여정과 이승기는 썩쏘 ㅋㅋㅋ

 

와 근데 김희애 진짜 여배우 포스 쩐다.. 곱다 고와...

 

이미연은 오랫만에 방송에서 보는데 성격 완전 털털한듯 ㅎㅎ

 

 

 

크로아티아에서 사진찍는 짐꾼 이승기 ㅋㅋ

 

 

이승기와 이미연 둘이서 무슨 애기 하는걸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