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추성훈, 추사랑, 야노시호 가족을 파헤쳐보자!!




추성훈 가족 전격 분석

 

야노시호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의 엄마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하다가 추성훈과 결혼!!

 

76년생... 이 외모가 이 비주얼이 나이가 38이라고? ㅎㅎ

 

 

 

모델 답게 키도 173에 몸매도 늘씬하다~

 

추성훈도 몸 좋으니까 ㅎㅎ 쌤썜~

 

 

 

야노시호 일본활동 & 요가 동영상 : 모델이라 몸매 좋네...

 

 

 

야노시호 뷰티북~ 일본에는 이런 영상 많이들 찍더군...

 

 

 

 

 

외모가 청순하기도 하고 세련되기도 한 야노시호!

 

 

 

추성훈

 

추사랑의 아빠 그리고 야노시호의 남편

 

나이는 야노시호랑 동갑이네... 38살이면 이제 파이터 하기 힘들겠지

 

한국사람이지만 일본에서 선수활동을 할수 밖에 없었던 추성훈!!

 

정상의 자리에서 은퇴했었으면 싶었는데 조금 아쉽다..

 

이제 파이터는 그만하고 사랑이 잘 키웠으면 좋겠다...ㅎㅎ

 

 

추성훈 파이터때 짐승포스 VS 딸바보 포스 비교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사람 맞나? ㅋㅋㅋㅋ

 

 

추성훈 일본 몰래카메라 - 사람 죽겠다 ㅋㅋㅋㅋㅋㅋ

 

 

추사랑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딸 나이는 만2세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고 활약하고 있음..

 

솔직히 다른 타블로랑 이휘재나 뭐 보는 재미는 비슷한데

 

사랑이가 너무 귀여워서 추성훈 편이 더 재미있음 ㅎㅎ

 

계속 보고싶음 ㅎㅎ

 

 

 

아우 귀여워.. 이런 딸내미 있으면 당연히 딸바보되겠네 ㅎㅎ

 

 

 

사랑이 너무 귀여워~ 장난스런 모습 ㅎㅎ

 

 

먹방계의 샛별 추사랑 ㅋㅋㅋㅋ 어찌나 먹는모습이 귀여운지 ㅎㅎ

 

 

 

 

추사랑 플레이어 - 포도 먹방 ㅋㅋㅋㅋ

 

미키마우추 ㅎㅎㅎㅎㅎ

 

 

 

추사랑 동영상 - 먹방으로 뜨는 사랑이...추성훈 웃는거봐라...정말 행복해보인다.

 

추성훈 야노시호 가족.. 쪼끔 부럽다.. 행복해보여서 ㅎㅎ

 

 

사랑이 먹방 동영상은 계속된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