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채아 노출 화보사진 모음!! 아름다운 한채아!!!




한채아

 

예전에 처음에 사랑을 믿어요에서 철부지 이미지로 나올때 부터

 

이쁘다~ 생각햇었는데 요즘 보니까 훨씬 이뻐졌네..

 

나이가 82년생이면 32살이네 ㅎㅎ 생각보다 많네?

 

어쨋든 예전에 코끼리 부터 시작해서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한채아!

 

사랑을 믿어요 - 각시탈 - 울랄라부부 그리고 미래의 선택

 

이제는 한채아 모르는 사람 없겠지? 아저씨 아즘마들은 모를랭가~

 

좀..더 확~~~떳으면 좋겠다.. 초주연급으로..

 

 

 

 

 

얼굴이쁘지 몸매 좋지 연기 잘하나? 내가보기엔 어색하진 않던데 ㅎㅎ

 

경력에 비례해서 잘하고있다고 생각함

 

 

 

한채아 원래 각선미 좋은데 잘나온 사진 찾기 힘듬...

 

 

 

 

난 딱 요정도 몸매가 좋더라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볼륨있는 스타일~

한채아는 늘씬하고 각선미도 좋고 궁극에 몸매인듯...

 

 

 

 

 

 

 

 

 

 

얼굴 자세히 보면 진짜 눈 코 입 하나하나 다 잘생겼지 않냐?

 

 

얼굴이 참 예쁜데 좀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좀 여우상이면서 웃는모습이 친근한.. 한채아!

 

예전에 해피투게더에서 에피소드 애기했는데

학생때 정신없어서 스타킹만 신고 돌아다닐정도로 푼수끼도 있는듯 ㅋㅋㅋㅋ

 

 

 

한채아가 엄친딸이란 소문이 있는데

한채아 아버지가 현대그룹 임원이라 카던데 잘못된 소문이라함..

정확하게 말하면 현대중공업 생산직 최고 관리자급이라 카더라~

 

 

요즘 미래의 선택에서 자주 얼굴볼수 있어서 좋음..

여자들은 미래의선택에 나오는 한채아 패션에 또 열광하더군..ㅋㅋㅋ

한채아가 입으니까 이쁜고 멋진 패션이지 ......ㅎㅎ

 

 

 

 

 

미래의선택 한채아 스틸컷!! 완전 이쁘다!

 

 

 

미래의선택 - 한채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