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선예 근황 임신 7개월 선예 유모차 선물 인증샷! 돌고래


 

선예 근황 임신 7개월 선예 유모차 선물 인증샷! 돌고래

 

 

 

 

 

원더걸스 선예가 근황을 공개했다. 현재 임신 7개월로 전해지는 선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어머나! 한국에서 날아 온 뜻밖의 선물.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선예는 선물받은 유모차 상자를 배경으로 놀라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바로 밑에는 행복해하는 표정으로 고마움을 대신하고 있다.

 

무엇보다 민낯의 선예는 배를 보지 않고는 임신 7개월이라는 사실을 믿기 어려울 정도 예전 모습 그대로이다. 갸름한 얼굴선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선예는 지난 1월 캐나다 교포 선교사와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그리고 신접살림을 캐나다에 차리고 남편과 2세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이에 앞서 선예는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One of BEST experiences EVER! I want ONE too! (내 생에 최고의 경험! 나도 돌고래 한 마리 갖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선예는 돌고래에게 밥을 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 특히 검은색 원피스에 흰 가디건을 입어 임신부 패션을 나름 소화한 듯한 모습이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풀어낸 웨이브 머리는 엄마의 기운이 느껴진다. ......

 

 

 

 

 

 

 

 

 

보. 너. 스.

 

시원한 여름노래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