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글래머 걸그룹 "비피팝" 시유, 인경, 편지, 제인, 유진 직찍사진!!




비피팝

 

2013.1월달에 today로 데뷔한 걸그룹

 

티비에서 딱 한번 봣는데 오우 비쥬얼 굿인데?

 

하면서 눈여겨 봤던 신인걸그룹 피피팝!!

 

 

워~ 글래머한 가슴봐라 굿이제?

눈여겨 안볼수가 없던 피피팝...ㅎㅎ

편지 89년생 나이 25살 , 제인 89년생 나이 25살

시유 93년생 나이 21살, 인경 93년생 나이 21살

그리고 막내..아직 미성년자 유진 95년생 나이 19살

 

꽤 괜찮은 나이 조합? ㅎㅎㅎ

항상 새로보는 걸그룹이 생기면 얼굴하고 이름

매칭시키는게 제일 어렵다...예능에 자주 나오면 이름 금방 외울낀데..

 

 

애는 비피팝 편지?? 

1초동안 여배우 김정은이 보임...

 

 

애가 막내 유진이인듯... 프로필사진 보다 쪼금 못한듯..

사진이 그렇게 이렇게 나온거니? ㅎㅎ 살짝 고우리 삘?

 

 

이렇게 생긴애는 프로필에 없는데...누군겨 인경인가?

 

 

 

 

 

무대 의상이 섹시한 의상은 아닌듯한데 은근 섹시한의상이다 ㅎㅎ

아니면 몸매가 글래머들이라서 그런가 ㅋㅋㅋ

공주풍 분위기의 옷인데 왤케 섹시해 보이냐 ㅋㅋ

이 아리따운 여자가 시유 맞는듯 한데..

비피팝에서 비주얼 갑인듯...

성형틱 하지만 그래도 예쁘다..

특히 몸매도 대박! ㅋㅋㅋ

 

 

 

 

 

흐미...베이글녀 등극 할라나

 

 

 

 

 

 

 

 

 

 

 

 

 

 

 

 

 

 

 

 

 

애가 인경인가...제인은 누구고

 

 

 

 

 

 

 

 

 

 

 

 

 

 

 

비피팝 인지도가 지금 정말 낮다...

네이버에 비피팝 치면 검색되긴 하는데

멤버별로 개개인 이름 검색하면 제대로 관련 글 검색 되는게

하나도 없다...앞으로 쭉쭉 치고 올라오길!!

사진이 시유 사진이 제일 많은거 보니까

보는 눈은 다 비슷한듯하다 ㅎㅎㅎㅎㅎ

나중에 예능 출연하고 하면 이슈좀 될듯?

시유 검색하니까 일본 애니매이션 캐릭터 한테

밀려서 사진 한개도 안나옴...;;;

 

 

자신있게 손드네 ㅎㅎ

 

 

 

비피팝 노래 투데이(today)랑 다퉜어는 다음에 링크 땡길꼐

오늘은 비피팝이랑 인사정도 했다 치자..

 

 

BP POP 비피팝 소개 동영상!!

진작에 이동영상 볼껄... 누가누군지 다알겠음... 내 장담하는데 이동영상

다보고 나면 비피팝 팬된다 ㅋㅋㅋㅋㅋ  안되면 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