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주니엘의 매력속으로 빠져 보자!!




주니엘

 

최준희 JUNIEL

 

93년생 나이 21세

 

2012년도 데뷔했네.. 가끔씩 음악방송에서 봤는데

 

아직 방송에서 좀 보기 힘드네 ㅎㅎ

 

 

주니엘 셀카사진들..

 

아직 젖살이 붙어있어서 볼따구가 토실토실 한게 너무 귀엽따 ㅋㅋ

 

 

여자로 느껴지진 않고 귀여운 여동생 이미지다 ㅎㅎ

 

이런 귀여운 이미지 떄문에

 

데뷔했을때 부터 따라다니던 꼬리표가 아이유 따라쟁이란 말...

 

주니엘 아이유 짝퉁 이런 말들이 자꾸따라다닌다...

 

여전히 주니엘 연관검색어에 똭 나온다;;;

 

기타치고 노래하고 귀요미면 아이유 따라하는건 아니잖아?

 

하지만 아이유를 모델로 잡아서 가는건 나쁘지 않음... 아이유 성공햇으니까 ㅋㅋㅋ

 

단지 아이유 짝퉁, 아이유 따라쟁이 이런말은 안들었으면 좋겠다

 

그럼 춤추고 댄스음악하는 아이돌은 전부 HOT, SES 짝퉁이냐?

 

 

주니엘이 얼마전에 파격발언 했었는데

 

"나도 섹시해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귀요미 사진 찍으면서 무슨 섹시....ㅎㅎ

 

주니엘의 최고 장점은 귀요미 인데 왜 섹시를 넘보니 ㅋㅋ

 

귀요미로 밀고 가는게 좋다에 한표..

 

그리고 주니엘 조꼼만 참으렴..

 

자연스럽게 섹시가 흘러나오는 나이가 있으니..ㅎㅎ

 

 

 

주니엘 학교가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끝이나

 

올해 졸업해가 대학은 안갔나벼~ 그래 요즘 시대에

 

대학졸업이 무슨 소용이더냐... 노래만 올인하길..

 

 

 

주니엘 화보사진

화보속 주니엘... 미안하지만 다리 길이 포토샵좀 해주지 ㅠㅠ

 

너무 짧아보인다 흑... 주니엘 키가 보니까 프로필에 공개 안했던데 ㅎㅎ

 

체구와 몸매 사이즈 보면 아마도 160 좀 안될듯 하다.....아니면말고

 

 

 

 

아직은 섹시는 아니야..

 

 

 

 

 

 

 

아이구 이쁘다... 주니엘은 기타치고 노래할때 제일 이쁘다

 

 

볼따구 살바라 ㅋㅋ 너무 귀엽다

다람쥐 도토리 먹고있을때 볼같다 ㅋㅋㅋ

깨물어 주고 싶음

 

 

주니엘 TVN에서 팔도방랑밴드에 출연했어씀 ㅋㅋ 재미있었겠는데 ... 난 못봤음

 

못본사람들을 위해 밑에 링크 땡겨왔지 ㅋㅋㅋ

 

 

주니엘 - 팔도발랑밴드 중 ..everlasting sunset

영상미가 완전 아름답게 나옴... 몰입된다

 

 

주니엘 - 귀여운 남자 동영상

 

 

 

주니엘 - 귀여운 남자 레코딩 동영상

 

 

주니엘 - 일라일라 illa illa .. 이노래 처음들을때 예전에 박혜경이 생각남.. 느낌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