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글래머 맹승지 그녀에 대한 잡담 이것저것!!




맹승지

 

무한도전으로 한순간에 유명인이 되어버린 맹승지

 

그 후속으로 섹시한 몸매가 화제가 되어 결정타!!

 

그녀에 대해 이런저런 사진과 가쉽거리를 정리해본다..

 

 

요번에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유명연예인과 열애 했던 사실을

 

폭로 한다던데 누군지 궁금하네.... 그래봤자 가쉽거리겟찌만..

 

 

화제가 되고있는 맹승지 몸매..누구는 이효리 몸매 뺨친다 카더라..

 

 

맹승지 화보는 이거뿐인데 다른 화보도 좀 많이 찍지~~~

 

안타까움 ㅋㅋ

 

최근에 맹승지, 안소미, 오나미 ㅋㅋ, 김희원과 함께 찍은 맹승지 화보사진이다

 

가슴이 크긴한데 가슴골이 너무 부자연 스러워 보인다.

 

성형냄새가 난다고 하던데 확인된바 없음

 

 

 

 

맹승지 몸매는 말랐지만 가슴은 굿이다.. 글래머로 인정..

 

 

 

얼마전에 맹승지 관련 연관검색어에

 

맹승지 일진 ㅋㅋㅋ, 맹승지 성상납 같은 안드로메다에서 온 검색어가 떠서

 

삭제 했다고 카더라 ㅋㅋㅋ

 

 

맹승지가 알려지기 초반에 떠들석했던 맹승지 비키니 사진

 

내가 보기에 의도적으로 퍼뜨린건 아닌거 같다.. 맹승지 싸이홈피에 가면

 

저 사진이 있음... 본명이 김예슬인가... ㅎㅎ

 

 

그냥 티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 글래머 인증

 

가슴볼륨 진짜 빵빵 하다..

 

 

 

 

 

 

 

맹승지 셀카 사진 보면 하나같이 얼굴이 희번뜩 한데

 

보정 어플좀 많이 쓴듯 ㅋㅋㅋㅋ 실제로 셀카는 예쁘지만

 

개그우먼 치고 이쁜얼굴이지 자세히 보면 광대도 나왔고

 

그리 이쁜얼굴은 아니라고 카더라 ..

 

 

 

 

 

맹승지 스마트폰 지갑 주머니 어플 광고 동영상 ㅋㅋㅋㅋㅋ

맹승지 주머니 앱 광고 동영상 ㅋㅋㅋㅋ 첨봣는데 마지막에 빵~~ ㅋㅋㅋㅋㅋ

 

 

 

코미디에 빠지다 맹스타!!

맹스타는 맹승지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ㅋㅋㅋㅋ 쪼금 웃긴다..

화제의 맹승지 영어발음 ㅋㅋㅋ 그리고 맹승지를 유명인으로 만든 유행어

오빠 나 몰라? ㅋㅋㅋ 등 개 남발 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또랑또랑 한개

맹~~~~해보이는 이미지가 촙내 웃김..

맹승지가 800차원의 그녀라고? ㅎㅎㅎㅎ

인터뷰 내용

4차원도 아니고 800차원? ㅋㅋㅋ 왜 800차원이라 불릴까? ㅋㅋ

맹승지의 개그맨과 배우로서 롤모델이 누구?

이름이 왜 맹승지인가?

 

셀카는 졸라 이쁜데 실물은 얼굴이 좀 각진듯... 빨리 여러 프로그램에서

800차원의 모습을 맘껏 보여주길...

 

 

 

맹승지 인터뷰 - 화제의 섹시 몸매에 대한 맹승지 인터뷰

 

 

 

맹승지 무한도전 리포터 - 박명수 잡는 맹승지 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거 보고 진짜 진심으로 빵 터졌다 ㅋㅋㅋㅋ 진짜 졸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